본문 바로가기

문화/여행

춘천 가볼 만한 곳, MBC 의암호 호수별빛축제






춘천 호수별빛축제가 20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행사 장소는 강원도 춘천시 수변공원길 54 (삼천동) 의암호 공지천 조각공원, 의암공원, 춘천MBC, KT&G 상상마당 등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춘천여행은 당일치기 여행으로 적당한 곳이지요. 자동차 드라이브나 기차여행 또는 자전거 여행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춘천 자전거 여행은 기차나 버스로도 가능합니다. 서울에서 직접 자전거 타고 출발하며 돌아올 때는 춘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이용해서 서울로 귀가하면 됩니다.


의암호를 중심으로  의암호 공지천 조각공원, 의암공원, 춘천MBC, KT&G 상상마당에서 펼쳐지는 현란한 불빛 조명의 화려함에 어둠의 찬란한 빛의 유혹을 볼 수 있는 춘천으로 떠났습니다.


춘천시 전체가 밤이면 불빛으로 수를 놓는데요. 소양강 스카이워크를 비롯해서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에도 불빛 야경이 멋스럽지요.





밤바다와 밤하늘로 향하는 물고기 떼입니다. 야광 물고기처럼 하늘로 솟아오릅니다.





춘천MBC사옥 주변에는 밤이 되니까 새로운 밤의 세상이 펼쳐집니다.





양화를 보는 듯한 멋스러운 풍경, 소나무와 달빛이 어우러져 그윽합니다.





춘천 MBC 사옥에도 현란할 정도의 황홀한 빛줄기가 쏟아져 내립니다.





춘천 의암호수 별빛 나라 축제는 매번 갈 때마다 규모가 더 커지는 듯해요.





아이들과 또는 연인들끼리 화려한 야경을 거닐면 마치 동화 속 주인공처럼 새로운 추억을 만들 거예요.





MBC사옥 옆으로 다양한 빛 조형물을 설치해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습니다.



글 / 호미숙 자전거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