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건강보험 팩스 신고서 업무는 그만!

2021년부터는 건강보험 팩스 신고 업무가 더욱 쉽고, 간편할 수 있도록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아볼까요??




기존 팩스 신고서 업무 절차

신고서 인쇄 →도장 날인→팩스 전송→전화를 통한 처리결과 확인

복잡한 절차로 많이 불편하셨죠?

이제 QR코드를 활용하여 새롭게 달라진 팩스 신고서 업무를 처리해보세요!






2021년 2월부터 달라지는 팩스 신고서 업무 절차

세무관리 솔루션 접속→신고서 작성→공단 신고(QR코드)→접수, 처리결과 회신

자동화 시스템으로 더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고서 접수와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2021년부터 복잡한 팩스 신고 업무를 더 쉽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

꼭 알아두시고

더욱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Posted by 국민건강보험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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