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냉전의 시절... 소련의 미사일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 미국은 일명 스타워즈 계획 이라 불리는 전략 방위 구상을 발표한다. 날아오는 미사일을 양성자 빔으로 격추시키는 계획이지 하지만 냉전은 끝나고... 첨단 비행체 추적기술은 쓸모가 없어지는데... 실업자가 될 수는 없지... 그래! 그러면 되겠다 요놈을 축소를 해서~ 냉전의 산물로 태어난 이 기술은 현재 실제로 말라리아 모기 퇴치에 쓰이려 하고 있습니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손가락추천은 글쓴이의 또다른 힘이 됩니다

 
   
   


Posted by 국민건강보험공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옥이(김진옥) 2010.09.15 09: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기 정말 싫어요....모기가 특히 저의 남편보다 저를 더 좋아해요... ㅠ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 빛이 드는 창 2010.09.15 1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침으로 모든 걸 해결하는데, 좋지 않군요.
    촌놈은 그게 더 편한데...^^

  3. 2010.09.15 1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2010.09.16 08: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라이너스님
      잘 계셨죠. 이웃분들 방문에 항상 소홀함이 없어야되는데
      준비(?)하신 활동이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늘 곁에서 얘기 나눌수 있는 건강천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이팅 ~! ^^

  4. 하수 2010.09.15 12: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너무 재밌어요.^^

  5. 꽁보리밥 2010.09.15 14: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산행하다보면 모기뿐 아니라 벌에도 자주 소이죠.
    이젠 만성이 되었는지 모기가 물어도 그만 벌이 날아오면
    경계하고 모르고 쏘임 한동안 불편함만 참으면 되더군요.
    모기도 알면 남보다 덜 물린다...가 정답입니다...ㅎㅎㅎ

  6. 원이맘B 2010.09.15 16: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재밌네요
    건강천사님은 요즘같은 환절기 어떻게 건강관리하시나요?ㅠ

    요즘 환절기라 감기때문에 죽겠네요 ㅠ

    암튼 오늘도 화이팅이예요~:)

    • 국민건강보험공단 2010.09.16 08: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온수님? ㅎ
      블로그 주제가 왠지 낯이 익어서요 ㅎ
      환절기 온도차가 심하지요?
      덥다가도 춥고 춥다가 덥고 ;;
      감기 얼른 낫으셔야될텐데요. 식사, 약 꼭 챙겨드시고
      힘내십시오 :)

  7. 칼리오페 2010.09.15 16: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모기가 더 있는거 같아요 ㅠ
    왜그렇죠? ㅠ
    어제도 2방이나 물렸는데 ㅋㅋ

    재밌게 잘 보고 가요~~^ ^

    오후가 되었네요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

  8. 온수 2010.09.15 16: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모기.....
    귓가에 왱하는 소리 들리면
    진짜 소름돋아요 ㅋㅋㅋ
    좀있음 가을이나 모기에게서 해방될려나?ㅋㅋ

    글 재밌게 보고 갑니다!

  9. pennpenn 2010.09.15 16: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 ㅎ ㅎ
    만화가 재미있네요~

  10. *저녁노을* 2010.09.15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해는 모기에 시달리지 않고 지나갔습니다.
    너무 덥다보니 모기도 힘이 없는듯...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11. mami5 2010.09.15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열이 많은 사람에게 많이 가는군요..
    그래서 울 옆지 늘 물렸다고...ㅎㅎ



하이힐. 오늘은 하이힐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뭐 나랑 상관없군요... 갑니다. 어슬렁어슬렁 훗... 깔창.... 멈 칫 정말 정말 알고 싶은 건강상식이었어요!!! 하이힐을 즐겨신는 이유는 굳이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충분하다 하지만 신발의 특성상 체중을 앞으로 쏠리게 하여 발목, 허리, 무릎, 고관절 등에 무리를 주고 요통, 척추질환, 발가락 변형등을 유발하게 된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손가락추천은 글쓴이의 또다른 힘이 됩니다

 
   
   

 

Posted by 국민건강보험공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새라새 2010.07.28 0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평소에 연애할때 신발 선물을 많이 하는 편인데 발건강에 영향을 줄까봐 하이힐은 안사 줍니다...
    정확한 이유는 오늘 알게 되었네요^^
    이 글을 보니까 신발 선물할 여친을 만나고 싶네요^^

  2. 티런 2010.07.28 08: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이힐에대한 욕구는...'
    제 아내만 봐도....ㅎㅎ

    한번씩 휴식을 권해봐야겠습니다~

  3. pennpenn 2010.07.28 09: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높은 하이힐은 정말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아요~

  4. 머 걍 2010.07.28 18: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발 건강에 나쁜 건 당연하고
    보기에도 많이 불편해 보여요.

  5. 악랄가츠 2010.07.29 0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이힐... 안 좋기는 한데..
    확실히 예쁘더라고요...
    여성 분들이 왜 신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ㄷㄷ

    • 국민건강보험공단 2010.07.29 17: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신더라도 적당한 시간,
      조금은 여유있는 걸음으로 발에 무리를 줄여야 겠습니다 ㅎ
      발을 위해 발 마사지 등도 신경쓰고요 ㅎ
      여성분을 잘 이해한 배려의 한마디면 더 사랑받을 실 것 같아요 ㅎ

  6. hermoney 2010.07.29 1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 많이 고생일거같아요

  7. 해피선샤인 2010.07.29 19: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하이힐을 원래 신지 않으니 해당사항은 없네요..
    키 작은 편인데 깔창두 안낍니다.. 그냥 되는대루 살래여~

 


 술 마신다는 건 이런거겠지만 아싸! 관점을 간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조금 다른 일이다 오늘도 간은 열심히 각종 해독기능, 쓸개즙 생성, 혈액응고인자생산, 항체 생산, 순환 혈액량 조절, 호르몬 대사 등등 수많은 일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부어라 마셔라~




로그인없이 가능한 손가락추천은 글쓴이의 또다른 힘이 됩니다

 
   
   

Posted by 국민건강보험공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해피선샤인 2010.07.15 08: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서 제가 술을 안 마셔요~ㅋㅋ
    사실 술두 잘 즐기는 편이 아닌데 갑자기 간이 안 좋아지는 바람에 아예 끊었죠,..
    속은 진짜 편해요~

  2. 2010.07.15 09: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3. 해피플루 2010.07.15 09: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 두 번째 블로그네요?
    여긴 티스토리, 원래는 다음... 이런 건가보다.

    저는 주로 다음뷰 구독으로 새 글 소식을 알게 되는 터라 여긴 몰랐네요.^^
    같은 글이니까 아무데나 가도 되죠?ㅎㅎ

  4. 풀칠아비 2010.07.15 11: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에게 미리 공문을 보내면 어찌 방법이 있을까요? ㅎㅎㅎ

    • 국민건강보험공단 2010.07.15 15: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음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밀린 잔업이 없도록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운동이란 놈을
      보내야 할까요? ㅎ
      아무튼 자연적인 방법은... 휴가를 줘야될 듯 합니다 :)

  5. 2010.07.15 12: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6. 새라새 2010.07.16 19: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이상 술을 마시는 분들이 아니 더 직설적으로 마실줄 아는 사람이 저 적정양을 지키기가 어렵지요..
    저 적정량이면 금주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2010.07.18 06: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마음만 마시라는 것?
      평균 안전양이 너무 지키기 어려우시면
      취하지 않도록, 몸이 상하지 않도록 마시는건
      꼭 지켜야 겠습니다 ㅎ
      술이 사람을 들이키지 않도록 ~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

 

 

어떠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끈기있게 때를 기다리는 녀석이 있으니 무좀균이다. 니가 사람이였음 인정해줘야할 녀석이야 죽어도 죽어도 다시 부활해주마 무좀은 균의 형태와 증상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지는데 바르는 연고는 초기 무좀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가벼운 증상일 경우 항진균제 연고를 4~8주 정도 발라주면 완치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손가락추천은 글쓴이의 또다른 힘이 됩니다


  
 

Posted by 국민건강보험공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인생이란 즐거운 롤러코스터 2010.06.24 11: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정말 저는 피부가 건조해서 걱정입니다. 무좀은 아닌것 같은데..쩝..

    • 국민건강보험공단 2010.06.24 14: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건조한 피부에는 자즌 수분섭취와.
      로션같은 것으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주는 것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건조한 바람이 부는 곳에 계시면 더 세심히 신경써야 겠는데요 ^^
      파이팅 !

  2. hermoney 2010.06.24 14: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직은없는데 신발에 따라서 발에 땀이 많이 날때가 있더라구요 조심해야겠습니다 덜덜

  3. 머 걍 2010.06.24 19: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몰랐는데 티스토리도 운영을 하셨군요?
    그래도 다음이 본가라고 봐야겠죠?^^

  4. 유아나 2010.06.25 02: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젠 이 죽마고우와 작별할 때 인가 봅니다. ㅠㅠ


흠~ 이제 3월도 가고 이젠 완전히 떠나야겠구나 안돼요!! 가지 말아요!! 아니 넌 뭔 짓을 했길래 여자를 울리는건가!!! 오해입니다 흑... 사실은 제가 아토피가 심해서 봄이 오는게 무서워요 ...

로그인없이 가능한 손가락추천은 글쓴이의 또다른 힘이 됩니다

 

Posted by 국민건강보험공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hermoney 2010.05.20 06: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하하하하 안돼요 가지마세요 귀엽네요^^
    카툰까지하시는줄을 몰랐어요 부럽습니다 T_T

    저는 겨울은... 자전거를 자주 못타게되서 정말 싫어하는계절입니다 흑흑

    아토피까지는 모르겠고... 환절기나 겨울에 저는 건조할때 좀 가렵고 그러더군요 *-_-*

    • 국민건강보험공단 2010.05.21 06: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반갑습니다 hermoney님~
      카툰은 건강인 레터의 작가가분이 그려주신 거에요 ^^
      너무 귀엽고 쉽게 그려주셔서 블로그에서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계절에 관계없는 피부병 얼른 낫아야.. 자전거도 타시겠는데요~
      운동과 식습관으로 고칠수 있다고 하니,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싶시오.
      hermoney님 파이팅 :)


Posted by 국민건강보험공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국민건강보험공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건강천사'는 국민건강보험이 운영하는 건강한 이야기 블로그 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공지사항

Yesterday1,362
Today91
Total2,094,192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