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살아가는 이야기

2013, 건강보험 걷기대회에 초대합니다.

 

 

 

 

 

   

 

 

 

 

 

걷기와 함께, 흥겨운 축하공연

 

공단의 홍보대사인 정미선 아나운서의 사회로 공식행사를 시작하며, 공단의 사내밴드와 레인보우 어린이 응원단, 라인댄스, 트롯디바 민지(공단인 가족), 비보이공연 등 다양하고, 흥겨운 축하무대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공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는 공단종합홍보관에서는 홍보대사(아나운서 정미선, 탤런트 임현식, 임채원)의 사인회도 열린다.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페이스페이팅, 네일아트도 체험 할 수 있어, 이번행사에는 걷기뿐만 아니라,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

 

 

 

걷기와 함께, 푸짐한 경품까지

 

걷기대회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기념품이 준비되어있는데, ">참여자 중 선착순 400명에게는 친환경주방세제 2종세트와 음료수, 생수가 무료로 제공된다. 참여자 중 3인이상 가족 선착순 300명에게는 치약칫솔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걷기대회를 완주하고 나면 추첨을 통해서 LEDTV(42인치) 1대, 김치냉장고 1대, 자전거 15대, 수동런닝머신 3대, 혈압계, 혈당계, 영화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이 아닌, 지방에 계신 분들도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서울을 포함하여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경인 등 6개 대도시에서 4,5월에 걸쳐 각 지역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걷기대회가 열린다.  

 

인터넷 접수 및 자세한 정보는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hi.nhis.or.kr,www.nhis.or.kr)에서 보다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손가락 추천은 글쓴이의 또다른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