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도/새소식

건강보험 이쁘고 멋진~ 청소년 홍보대사를 소개합니다

 

 쥬니어 건강iN 공개모집을 통한 청소년 홍보대사 4명 선정

 

 

 

 

우리공단은 미래 역군이 될 청소년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갖도록 하기 위해 구축된 '쥬니어건강iN' 의 홍보대사 4명을 선정하여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 황준원(대화초)              ▲ 윤효은(무룡중)               ▲ 표명현(신반포중)         ▲ 서보경(풍문여자고)

  

이번 '쥬니어건강iN 홍보대사' 는 기존 이름 있는 연예인이나 아역배우를 위촉하지 않고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공개모집하였으며, 서류심사와 2차면접을 거쳐  황준원(대화초), 윤효은(무룡중), 표명현(신반포중), 서보경(풍문여자고)에게 위촉장 및 홍보대사장학증서를 수여하였습니다.

최근 청소년들이 과도한 학습과 경쟁으로 스트레스가 높고 흡연, 음주 시작연령이 점차 낮아지며 과도한 영양섭취와 운동부족으로 비만이 증가하는 등 청소년의 건강행태에 문제가 있는 점을 감안하여 보험자로서 청소년 건강문제를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청소년건강정보 전문사이트 '쥬니어건강iN'을 구축한 바 있습니다.

 

 

쥬니어 건강인으로 이동합니다

  


이번에 선정된 '쥬니어건강iN 홍보대사' 들이 활동하게 될 '쥬니어건강iN' 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청소년 권장사이트로  지정받은 사이트입니다.

 

우리공단은 신선한 이미지의 홍보대사를 적극 활용해 '쥬니어건강iN'사이트의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향후 청소년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갖도록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