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한 국민의 삶을 위한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 온라인 민원서비스!
11월 2일,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이 새롭게 태어납니다!
기존 공단대표홈페이지, 사이버민원센터, 건강iN,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 등의
여러 홈페이지 서비스를 대표 홈페이지 하나로,
M건강보험, 건강iN 똑똑*건강UP 등의 앱 서비스들은
대표 모바일앱(The건강보험) 하나로 통합하여
새롭게 탄생한 공단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원하는 건강보험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서비스 이용이 더 쉬워집니다!
지사방문이나 고객센터(1577-1000)에 전화하지 않고도
새로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한 번의 로그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건강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메뉴, 나만의 앱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최적화된 메뉴와 정보들을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고,
그동안 궁금했던
민원신청 진행과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앱에서는 간편로그인 및 자동로그인 기능과
음성검색기능을 통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모바일 건강보험증, 건강보험 혜택과 미지급 환급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각종 민원 편의 서비스,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으로 거동이 불편하신 분과 돌봄 가족을 위해
팩스, 우편, 지사방문 없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한 장기요양 인정 신청 서비스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해주는
건강검진 및 건강증진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을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쉽고, 편리하고, 새로운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와
모바일앱(The건강보험)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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