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통/나눔&봉사

미수다'가 함께한 즐거운 해양 레일바이크 여행

 “동해바다의 푸른 물결과 어우러지는 해송과 함께하는

가족·연인과 해양 레일바이크로 추억여행 만드세요”

 

 

“철얼석, 처얼석” 밀려오는 동해의 푸른색 바다와 길게 뻗은 백사장, 해송 숲길 사이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해양 레이바이크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삼척시 근덕면 궁촌리에서 추억의 여행은 시작되고, 울창한 해송 숲과 넘실대는 동해바다를 옆으로 하고 신나게 달리다 보면, 해안경관이 수려하고 북으로는 덕산항과 궁촌항 남으로는 황영조의 고향인 초곡항의 배경으로, 해안 경관을 전망할 수 있는 전망데크와 다양한 조각 작품으로 휴식공간을 만나 볼 수 있다

 


이곳 초곡휴게소에서 잠시 쉬면서 가족, 연인과 함께 기념촬영 후 다시 힘차게 폐달을 밟다 보면 “가을동화” 촬영지로 유명한 “초곡1터널”이 관광객을 맞이 한다. 이 터널에서는 몬주익의 영웅 황영조 선수의 스토리와 삼척시 배경음악이 흘러 나와 터널을 지나는 사람들의 마음을 가볍게 풀어주고 있다.

 

 

터널을 지나면 “초곡2터널”을 나타나는데 심해 바다를 배경으로 해양 동물인 밍크고래와 각종 물고기들이 굴속을 날아 다니는 듯 하고 환상의 빛의 궁전은 레이저 쇼로 여행을 더욱 더 여행을 신비로운 세계로 안내해 준다. 척주용왕님을 찾으면 행운이 깃들고 소원을 염원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모두가 각자의 소망을 안고 터널을 힘차게 통과 할 수 있다.


울창한 해송의 숲과 해저도시의 신비로움을 연출하는 빛의 환상적인 쇼, 멎진 조각품들과의 만남, 가족, 연인과 함께 해변을 걸으면서 자연과의 시원한 대화를 할 수 있는 해양 도시의 메카 삼척에서 바다와 해송의 레일바이크 여행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터널 레이져쇼를 뒤로 하고 다시 힘차게 페달을 밟으면 “용화터널”이 우리를 기다리는데 이 터널은 삼척지역의 고생대 삽엽층과 화석이 출토되는 지역을 표현하고 아름다운 보석으로 장식되어 자녀들 현장교육으로 유익한 터널이다.

 

(사진 좌측위 시계방향 순: 삼엽층, 해양동물, 빛의궁전, 척주용왕님 찾기, 보석 터널)

보석과 화석 장식의 터널을 지나면 가족과 연인과 함께 드넓은 백사장을 거닐며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용화 해수욕장이 우리를 맞이한다.

 

 

 

 

정연선/ 국민건강보험 건강천사 사내기자단

로그인없이 가능한 손가락추천은 글쓴이의 또다른 힘이 됩니다